공약비교
통일·외교안보, 이재명 ‘이산가족 상봉’·김문수 ‘간첩법 개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PC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2(개발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에 참여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서포터 팩 시리즈를 출시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 2’ 얼리 액세스는 12월 7일부터 시작한다. 얼리 액세스에 참여할 수 있는 얼리 액세스 서포터 팩 시리즈는 총 6단계로 구성됐다.
얼리 액세스 키 외에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와 스킨 아이템이 포함됐다. 복수의 얼리 액세스 키가 포함된 구성의 경우 여분의 키를 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얼리 액세스 서포터 팩 시리즈를 구매한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30일 한강 세빛섬 애니버셔리에서 열리는 패스 오브 엑자일2 쇼케이스에 이용자를 초청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300여명에게 패스 오브 엑자일2 커스텀 PC와 모니터, 한정 굿즈 등을 제공하는 특전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패스 오브 엑자일 2는 전작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핵앤슬래시 성격에 액션 RPG의 컨트롤 재미를 더해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하며 6개의 캠페인, 100개의 독특한 환경, 600여 종의 몬스터와 100종의 보스로 구성됐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