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비교
통일·외교안보, 이재명 ‘이산가족 상봉’·김문수 ‘간첩법 개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대표 남재관)의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함께 오는 11월 28일까지 실시되며 낚시의 신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과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적립금, 다양한 경품 등을 제공한다.
먼저 낚시의 신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하프클럽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낚시의 신 +10강 청룡 낚시대 및 릴 세트와 함께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또 낚시의 신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하프클럽 적립금 2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외 이벤트 기간 내에 하프클럽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닥스 서류 가방, 패딩 볼캡, 장갑,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낚시의 신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과 짜릿한 손맛으로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