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비교
통일·외교안보, 이재명 ‘이산가족 상봉’·김문수 ‘간첩법 개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의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열혈강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2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열혈강호 온라인’이 걸어온 여정을 조명한다.
영상에는 서비스 출시 당시의 모습부터 대규모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추가, 다양한 마케팅 등 유저들과 함께 만들어온 다양한 기록과 추억이 담겨 있다.
게임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 주요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 해외 진출 및 글로벌 성과 등도 포함돼 있어 게임의 성장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엠게임 열혈강호 사업본부 강영순 본부장은 “20년이 넘는 긴 세월 동안 열혈강호 온라인을 사랑해주신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히스토리 영상을 통해 게임이 걸어온 발자취를 공유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열혈강호 온라인은 서비스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20일 승직시스템의 7번째 단계인 ‘승천 7식’을 공개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내달 11일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25년 3월에는 광활한 신규 월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