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의 PC 및 콘솔 플랫폼 신작 ‘가이더스 제로’가 스팀 얼리 액세스에 돌입한다.
던전 탐험 로그라이트 RPG 가이더스 제로의 얼리 액세스 버전은 세계 최대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얼리 액세스를 기념해 다음 달 9일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가이더스 제로는 중앙 대륙에 생겨난 미지의 싱크홀 ‘상처’를 탐험하며, 탐험대에게 일어난 사건을 조사하고 숨겨진 이야기를 풀어가는 과정을 다루고 있다.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총 4개 챕터가 공개된다.
전투를 통해 획득한 경험치로 캐릭터 레벨업이 가능하며 캐릭터의 스타일을 결정짓는 액티브 스킬도 유저 취향에 따라 성장시킬 수 있다.
다만 로그라이크 장르 특성에 걸맞게 캐릭터나 액티브 스킬 레벨은 게임에 다시 도전하는 경우 초기화 된다. 5개 속성 가운데 선택할 수 있는 정령 결속은 다양한 버프나 디버프 효과를 통해 전투에 도움을 준다.
탐험 중 보물상자에서 얻을 수 있는 아티팩트, 영구 성장 요소 스톤도 주요 능력치를 강화한다. 성장과 다양한 요소들의 조합을 통해 매번 다른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가이더스 제로의 특징이다.
가이더스 제로는 2025년 1분기 글로벌 정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Xbox 등 콘솔 플랫폼으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