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비교
통일·외교안보, 이재명 ‘이산가족 상봉’·김문수 ‘간첩법 개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플모션 비주얼 노벨 ‘위치 ON-LIVE!’(개발사 그림 프로덕션)를 정식 출시한다.
위치 ON-LIVE!는 오는 30일 네이버 치지직에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실제 버추얼 아이돌 그룹 ‘WISHes’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WISHes의 아티스트 아일라와 므므네의 과거 이야기를 체험할 수 있다. 아일라와 므므네는 가상의 세계 ‘그림왕국’에서 지구로 소환됐다는 설정이다.
위치 ON-LIVE의 히로인들은 해외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마마가 모델링했다. 게임 내 캐릭터들은 풀모션 스탠딩으로 등장한다. 또 두 주인공이 직접 부른 게임의 OST와 엔딩 애니메이션, 데뷔전 아일라와 므므네의 목소리도 공개됐다.
개발사 그림 프로덕션은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마운드미디어 산하의 서브컬처 전문 신생 레이블이다. 올해 모델 겸 가수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유리사를 영입하고 서브컬처 전반에 걸쳐 오리지널 IP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스토브는 위치 ON-LIVE!를 정식 출시하고 할인 혜택과 굿즈 특전을 제공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