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약비교
통일·외교안보, 이재명 ‘이산가족 상봉’·김문수 ‘간첩법 개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의 PC MMORPG 아이온이 신규 지역 ‘티아마란타 메사’를 추가했다.
티아마란타 메사는 아이온을 대표하는 필드인 티아마란타를 모티브로 한 지역이다. 과거 티아마란타 지역을 그대로 구현했으며, 상공과 지상으로 나뉜 필드 곳곳에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용자는 티아마란타 메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플레이해 잊혀진 용제의 무기 등 신규 최상위 무기를 얻을 수 있다.
엔씨는 신규 지역 업데이트를 기념한 티아마란타 정복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온은 11월 13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서버 루미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루미 서버에서 아이온을 즐기며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하고 성장 미션 보상으로 최상위 PvE(Player vs Environment) 무기와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 기록에 따라 최상위 PvP(Player vs Player) 아이템과 전승 신석도 추가로 제공한다.
엔씨는 12월 31일까지 루미네스 후발대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해 루미네스 스타터 캡슐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서버 루미 이용자는 어비스 방어구와 풀세트 무기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