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겨울 감사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월 15일까지 접속 일수에 따라 형상, 탈것을 동일 등급의 다른 형상, 탈것으로 교환할 수 있는 WP 쿠폰-교환(2종), 영웅 침식 해제 주문서 선택 상자 등 보상을 선물한다.
또 명작 등급의 55레벨 장비를 얻을 수 있는 55레벨 명작 무기·방어구·장신구 선택 상자와 함께 최종 보상으로 영웅 등급의 형상·탈것 소환 선물 선택 상자(1개)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결사 간 대규모 PVP(유저 대 유저) 콘텐츠 유니버스 리그에 팀 대결 방식을 추가했다. 리그에 참여하는 총 8개의 결사는 팀 구성 시에만 리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 1월 1일까지 세계의 틈의 기간 한정 콘텐츠로 메리 보스 크리스마스를 추가했다. 45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최대 3인까지 입장 가능한 이벤트 던전으로, 산타 모자를 쓰고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보스 몬스터 처치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프라시아 전기는 다가오는 성탄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18일까지 리네아 대륙에 등장한 산타 몬스터를 퇴치하거나 크리스마스 푸딩 및 크리스마스 슈톨렌을 먹는 등 특정 임무 수행시 보상을 제공한다.
또 1월 8일까지 소원 가득 상점을 오픈하며, 다양한 임무를 통해 획득한 소원 동전으로 성탄절 기념 희귀 눈사람 형상 등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