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사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가 모바일게임 에브리타운에서 ‘애니팡’ 시리즈와의 제휴 콘텐츠를 선보이는 ‘에브리팡 페스타’를 진행한다.
게임 3종이 모인 이번 제휴는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으로 고급 경품 및 25년 캘린더 응모 이벤트 등으로 구성한 ‘에브리팡 페스타’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제휴 콘텐츠로 등장하는 애니팡은 에브리타운에서 원작의 퍼즐 플레이를 그대로 구현한 미니 퍼즐 게임을 선보인다.
애니팡4는 자체 캐릭터인 애니팡 프렌즈로 개발한 NPC(게임 내 고정 캐릭터) 애니 빌리저와 애니팡 테마파크로 등장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는 2013년 출시 이래 국내에서만 600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내 모바일 SNG 시장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한 에브리타운과 원조 국민게임 애니팡, 최신작 애니팡4의 IP 제휴로 관심을 모은다.
애니팡 서비스를 맡고 있는 김신현 PD는 “국내 대표작들의 협업에 누구나 즐길 대중성이 더해진 이번 제휴는 고객은 물론 개발팀에도 의미있는 행사”라며 “게임 팬들 누구나 반길 이색 만남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쿠폰 선물과 770여 명에게 고급 경품 등을 증정하는 에브리타운과 애니팡 시리즈의 제휴 이벤트는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