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등 인기 게임 6종 특별 이벤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12-18 11:23 KRX7
#엠게임(058630) #열혈강호온라인 #나이트온라인 #영웅온라인 #6종특별이벤트
NSP통신- (이미지 = 엠게임)
(이미지 = 엠게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자사의 인기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 ▲이터널시티 ▲퀸즈나이츠에서 크리스마스, 연말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자사의 대표 게임 코믹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은 오늘부터 내달 8일까지 붕어빵 만들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발파 마을에서는 함박눈이 내리고,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을 수 있다. 등급에 맞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경험치가 차등 보상되는 크리스마스, 신년 이벤트 의뢰가 진행된다.

국가 간 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내달 14일까지 연말·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라돈 지역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변경되고 말썽꾸러기 눈사람 처치시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슬란트 지역에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처치하면 경험치, 날개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일요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국가 간 눈싸움 대결이 진행되고 각 국가 본성에 위치한 신년 대박을 기원하는 구조물에 눈덩이를 던지면 경험치 추가 상승효과를 누릴 수 있다. 최고의 기사로 선택받기 위한 마네스의 서바이벌도 개최된다.

G03-8236672469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은 오는 1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영웅 성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지역 산타NPC에게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한 성냥개비를 전달하면 성탄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또 산타의 지팡이를 가장 먼저 최고 레벨로 강화하면 최고 강화 레벨을 다른 무기로 이전이 가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RPG(역할수행게임) 귀혼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내달 8일까지 이어진다. 몬스터 사냥으로 획득한 크리스마스 입장권을 통해 크리스마스 정원으로 입장, 크리스마스 나무에 달린 선물상자를 눈뭉치로 맞추면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 선물상자를 통해 획득한 크리스마스편지를 청음관에 있는 산타클로스에게 전달하면 다양한 캐시 아이템이 담겨 있는 산타의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현대 배경의 MMORPG 이터널시티는 내달 2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이벤트를 선보인다. 접속시 지급받는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캠페인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크리스마스 코인으로 강화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화려하게 꾸민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환생 진행 시 경험치 쿠폰 150억으로 구성된 GM김훈 소대장의 선물상자가 제공되고, EL 능력해방 시도 시 기존 대비 10% 상승된 성공 확률이 적용된다.

방치형 RPG 퀸즈나이츠는 한 해 동안 즐겁게 플레이 해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내달 5일까지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새해 푸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다이아, 각종 던전 소탕권, 황금 열쇠, 고대의 정수, 스킬 초월석 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 오는 1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연말연시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KB금융지주
[NSPAD]SBI저축은행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