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주요 게임 11종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우선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오는 12월 25일까지 ‘홀리데이 파티! 출석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데일리 미션, 이슬라의 카드 맞추기! 등의 미션에 참여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파티 이벤트가 열린다.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는 ‘축복의 나무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반짝 포근 두근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신규 캐릭터 ‘성야의 무녀 드루이드 자네리’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스페셜 스텝업 소환도 함께 진행한다.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침묵의 설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에서 크리스마스 성의 눈 내리는 밤과 이벤트 아티팩트 성탄절의 악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사역마 스노폰을 지급한다.
수집형 전략 RPG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는 12월 29일까지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신규 공격형 영웅 이웨렛의 픽업 이벤트가 25일까지 이어진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역시 풍성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눈꽃 특별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크리스마스 몬스터 처치시 눈꽃 결정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이를 모아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는 메인도시인 에스타바니아가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경된다. 크리스마스 테마의 에스타바니아에선 산타 후냐 이벤트가 진행되며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 매일 19~21시 마녀의 숲 지역에서는 펠리시아 풍등 축제가 열린다.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스토리 이벤트 ‘고요한 밤에! 거룩한 밤에!’를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또 홀리데이 교환소, 소원 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증정한다.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주점 테마가 크리스마스로 변경된다. 이벤트 보스 벌크업 산타 버크를 처치하고 ‘크리스마스 양말’을 획득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보스전을 진행한다.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최상급 고대 무기 복구석, NEW 최상급 꾸러미 선택상자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신규 캐릭터 진화 산타 크로니와 진화 스노우 말리아로 플레이 시 횟수마다 이벤트 재화 초대박 RP 복숭아를 선물하고 누적 15회 플레이시 크리스마스 산타 박스 꾸러미와 공격·방어 영광의 빛 선택권을 제공한다. 또 매일 접속 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둑 산타 큐브와 크리스마스 산타 꾸러미를 증정한다.
신년을 앞두고 새 이름으로 단장한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은 24일과 25일 접속시 마구크리스마스선물을 지급한다. 미션을 완수하고 협력 오브젝트를 만들면 레전드선수팩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협력 만들기 이벤트도 함께 연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