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 동향
또 다시 고개 숙인 백종원…편의점의 ‘마실 것’ 승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이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 넷마블네오)에 신서버 ‘에르제베트’를 오픈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에르제베트 서버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 신규 이용자들의 성장을 파격 지원한다. 먼저 에르제베트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즉시 500레벨, 5000만 전투력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장비 슬롯 강화 모든 부위 40강을 제공한다.
또 650레벨까지 브레이크 미션이 해제돼 700레벨까지 초고속 성장이 가능하며, LR등급 희귀 장비 세트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에르제베트 서버에 숨겨져 있는 내 레드아이아 찾기 이벤트 ▲에르제베트 서버 전용! 8주 성장 부스팅 이벤트 ▲에르제베트 서버 전용 접속 포인트 상점 ▲에르제베트의 7일 출석부! 이벤트 등을 통해 신규 서버 이용자들의 성장을 지원한다.
전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1만 레드다이아 등 역대급 수량의 성장 재료를 다수 지급하는 8주년 기념 겨울 페스티벌 28일 출석부가 열리며, 이벤트 월드보스를 처치하거나 접속 이벤트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겨울 페스티벌 교환소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