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블루 아카이브 신규 이벤트 스토리 ‘Say-Bing!’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4-12-24 19:36 KRX7
#넥슨 #블루아카이브 #신규이벤트스토리 #Say-Bing! #칸나

수영장 구조요원으로 활동하는 발키리 경찰학교 이야기 전개…칸나(수영복), 후부키(수영복) 등 신규 학생 3종 업데이트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Say-Bing!’을 추가했다.

이번 이벤트 스토리에서는 발키리 경찰학교 학생들이 수영장 구조요원으로 활동하면서 겪는 좌충우돌 이야기가 전개된다. 모든 에피소드 완료 시 후일담이 오픈돼 뒷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스토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발키리 경찰학교 소속 신규 학생 3종도 업데이트했다.

G03-8236672469

우선 신비 타입 스페셜 학생 키리노(수영복)는 이벤트 스토리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다. 엄폐물을 설치하고 원형 범위 내 아군의 공격력을 45초간 증가시키는 EX스킬을 구사해 아군을 지원한다.

칸나(수영복)와 후부키(수영복)는 픽업 모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폭발 타입 스트라이커 칸나(수영복)는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피해를 가하고 20초간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EX스킬을 사용해 강력한 적을 보다 원활하게 공략할 수 있다. 후부키(수영복)는 폭발 타입 스페셜 학생으로, EX스킬 사용 시 3개의 원형 내 적에게 보호막을 관통하는 피해를 가해 다수의 적을 빠르게 처치할 수 있다.

이외 다양한 이야기를 감상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발키리 블루스(Valkyrie Blues) 웹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2025년 1월 7일까지 각 에피소드를 감상하면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NSPAD]삼성전자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G01-7888933544
N06
[NSPAD]종근당
[NSPAD]하나금융
[NSPAD]CJ프레시웨이
[NSPAD]국민카드
[NSPAD]HD현대
[NSPAD]우리은행
[NSPAD]위메이드
[NSPAD]신한은행
[NSPAD]컴투스
[NSPAD]현대카드
[NSPAD]토스뱅크
[NSPAD]농협은행
[NSPAD]기업은행
[NSPAD]KT텔레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