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생활 액세서리 ‘프리오네’를 오늘(8일) 선보였다.
프리오네 액세서리는 검은사막 생활 콘텐츠에 도움을 주는 액세서리로 강화된 마노스 액세서리를 교환해 얻을 수 있다.
고(III) 마노스 액세서리는 +0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유(IV) 마노스 액세서리는 고(III)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동(V) 마노스 액세서리는 풍(VIII) 프리오네 액세서리로 교환 가능하다.
프리오네 액세서리는 환(X) 등급까지 강화 시 목걸이 기준, 최대 250까지 생활 숙련도를 얻을 수 있다. 상승한 생활 숙련도를 활용해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에서 즐길 수 있는 생활 콘텐츠 중 낚시, 수렵, 요리, 연금에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생활 도구를 추가했다.
초록색, 파란색, 빨간색 등급의 ▲낚시 의자 ▲수렵 가방 ▲국자 ▲플라스크 총 12종을 선보였다. 초록색과 파란색 등급 도구는 카멜리아 로기아와 질다 NPC 상점서 구매가 가능하며 빨간색 등급은 공작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액세서리 추가와 함께 생활 숙련도를 기존 2000에서 3000까지 상향했다. 이외 마노스 액세서리를 포함한 게라노아, 로기아 액세서리 강화 시 필요한 아그리스의 정수 수치를 완화했다.
프리오네 액세서리 업데이트를 기념해 생활 부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새해 맞이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