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대선후보 진출’ 김문수 “이재명 이미 독재자…막기 위해 어떤 세력과도 연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의 공식 서포터즈 ‘스토브 크루’를 1월 31일까지 모집한다.
스토브 크루(Stove Crew)는 대학생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로 게임 리뷰 콘텐츠를 스토브 커뮤니티에 게재하는 등 스토브와 연관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인원은 30명이다.
지원자는 지원 동기, 활동 계획 등을 스토브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된 스토브 크루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 간 활동할 예정이다.
스토브에 입점 된 신작 게임을 플레이 한 뒤 월 2회 리뷰를 작성하고, 게임 관련 행사에 참가하는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 팀을 조직해 숏폼 형식의 게임 리뷰 영상도 제작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성일 PO(Project Owner)는 “스토브 크루는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로 스토브 커뮤니티를 활성화 하고 유저들과 단단한 연결고리를 형성할 수 있도록 마중물 역할을 한다”며 “평소 게임 콘텐츠 제작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