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대선후보 진출’ 김문수 “이재명 이미 독재자…막기 위해 어떤 세력과도 연대”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이치)에서 개발한 인기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와 스토리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새로운 의상의 육성 우마무스메 ▲Belphegor’s Prime 에어 샤커와 ▲Jetblack Automaton 심볼리 크리스 에스를 공개했다.
이들은 스토리 이벤트 ‘페어웰을 이어 붙여서’에 등장하는 우마무스메로 가을 팬 감사제 성굽제의 연극에서 착용한 핼러윈 콘셉트 의상을 선보인다.
오는 1월 28일까지 진행하는 스토리 이벤트 ‘페어웰을 이어 붙여서’에서는 새로운 한정 스토리와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포트 카드 2종 ▲SSR 포르투나의 갈채 타니노 김렛과 ▲SSR 드높이 YO-HO! 탭 댄스 시티도 추가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오는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키타산 블랙에게 도전하는 레전드 레이스를 개최하고, 1월 26일부터 29일까지 사토노 다이아몬드와의 레이스를 진행한다.
또 오는 1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다른 이용자들과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겨루는 챔피언스 미팅 CLASSIC을 개최해 경쟁의 재미를 선사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