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순천시 신년음악회, KBS교향악단 공연 뜨거운 환호 속 마무리

NSP통신, 남정민 기자, 2025-02-11 14:58 KRX7
#순천시 #신년음악회 #KBS교향악단 #가곡과 오페라 #교향곡 공연

가곡과 오페라, 교향곡이 함께하는 품격 있는 공연에 800여 명 관람

NSP통신-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순천시 신년음악회 (사진 = 순천시)
KBS교향악단과 함께하는 순천시 신년음악회 (사진 = 순천시)

(전남=NSP통신) 남정민 기자 = 전남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최근 순천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BS교향악단의 감동적인 클래식 공연이 약 800여 관람객의 뜨거운 환호 속 마무리됐다고 11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2025 빛나는 새해, 클래식의 향연’이라는 주제로 국내 최정상급인 KBS교향악단과 김광현의 지휘 아래 진행됐다.

활기찬 오프닝 곡 <카르멘> 서곡을 시작으로 1부는 소프라노 손지수, 베이스바리톤 길병민의 솔로 및 듀엣 가곡과 오페라 무대가 이어졌다.

G03-8236672469

2부는 차이코프스키 교향곡 4번의 전 악장 연주로 공연 관객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였으며 앙코르 곡인 요한슈트라우스 2세의 <걱정없이 폴카>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공연이 마무리됐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연을 보러 고흥, 광주 등 근교와 멀리는 서울에서 다양한 관객들이 방문했으며 한 관람객은 “국내 최고 수준의 교향악단 연주를 순천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공연이 있으면 찾아올 테니 좋은 공연을 많이 유치해 달라”며 만족감을 표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25년 만에 순천을 방문한 KBS교향악단의 공연이 시민 여러분께 작은 위로와 기쁨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시민들의 감동과 열정에 더 좋은 공연유치와 문화도시 발전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G03-8236672469
[NSPAD]LG그룹
[NSP7컷]인터넷은행의 혁신적인 배신
[NSPAD]전남드래곤즈
[NSPAD]장흥군
[NSPAD]나주시
[NSPAD]곡성군
[NSPAD]장성군
[NSPAD]전라남도동부지역본부
[NSPAD]영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