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원광디지털대(총장 김윤철)는 지난 1일 2025학년도 온라인 입학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입학식은 전국 각지에 거주하는 신입생들의 원활한 참여를 위해 실시간 영상 플랫폼 ZOOM을 활용한 온라인 라이브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총 550여 명이 입장해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입학식은 전통공연예술학과 빛오름전통예술단의 축하공연 영상을 시작으로 ▲학사보고 ▲입학 허가선언 ▲신입생 선서(학부과정 민은아, 박사과정 김원오) ▲김윤철 총장 인사말 ▲원광학원 성시종 이사장 치사 ▲학생대표(권영문 제18대 총학생회장) 환영사 순으로 진행됐다.
성시종 원광학원 이사장은 “봄기운 속에서 아름답고 향기로운 꽃을 피워 각자가 소망하는 결실을 이루는 뜻깊은 출발이 되길 기원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권영문 총학생회장은 “신·편입생 여러분은 이제 학교의 중요한 구성원이며 앞으로의 대학생활이 더욱 보람될 수 있도록 학생 자치활동에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입학식 이후에는 신입생들이 교수진 및 동기들과 소통할 수 있는 학과별 오리엔테이션(OT)이 진행됐다. ZOOM 내 학과별 소회의실을 개설해 화상 회의 형태로 이루어졌으며 일부 학과는 서울캠퍼스 또는 외부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했다.
김윤철 총장은 “대학 진학을 결심하고 도전한 여러분의 용기와 의지를 존경한다”며 “앞으로도 희망찬 꿈을 이루고 제2의 진로를 개척해 나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원광디지털대는 신·편입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입학식 공지 SNS 업로드 ▲합격 화면 SNS 공유 ▲입학식 시청 인증 이벤트 등을 5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