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찾은 김문수 “검찰청 없애고 공소청으로? 죄가 많아서” 이재명 저격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THE PLEDGE: 서약’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THE PLEDGE: 서약은 이용자와 긴밀히 소통해 확인된 개선 사항을 집중적으로 반영하는 업데이트다.
5월 28일 적용 예정이다. 5월 21일부터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내 ‘개발PD·사업PD 리메이크’에서 개선 항목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5월 21일 저녁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 ‘리니지2M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이용자들의 사랑에 응답하는 컨셉으로 개발진이 THE PLEDGE: 서약에 적용되는 개선 사항을 상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신규 올림피아드: 전사의 고원(오리진 월드), 오만의 탑 3~4층(리저브 월드) 등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인터루드 쿠폰도 최초 공개한다.
이용자는 5월 18일까지 L2M 웜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2M을 플레이하며 느낀 불편함이나 개선 요청 사항을 남기면 생방송에서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