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HN, 수집형 RPG ‘어비스디아’ 티저 영상 공개…올여름 日 선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7-07 17:55 KRX7
#NHN(181710) #수집형RPG #어비스디아 #올여름日선출시 #티저영상

음악 서브컬처, 버튜버 등으로 일본 시장 공략…일본 출시 후 한국 포함 글로벌 출시 일정 확정할 것

NSP통신- (이미지 = 엔에이치엔)
(이미지 = 엔에이치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에이치엔(181710, 이하 NHN)이 수집형 RPG 어비스디아를 올 여름 일본 선출시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어비스디아는 세계를 오염시키는 검은 공간 어비스 슬릿과 이를 정화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존재 조율사에 대한 스토리를 담은 수집형 RPG다.

▲왜곡된 에너지를 조율한다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신선한 스토리와 ▲미소녀 캐릭터들과 음식을 즐기는 호감도 콘텐츠, ▲4인의 캐릭터와 함께 하는 실시간 전투 등이 차별화 포인트다.

G03-8236672469

링게임즈가 개발을, NHN이 퍼블리싱을 맡아 2025년여름 일본에 먼저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제작 중이다.

일본에서는 버튜버와 커뮤니티 채널을 운영하고 캐릭터 OST 및 콘셉트 영상 시리즈를 순차 공개하는 등 출시 전 이용자 공략을 위한 마케팅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영상은 OST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게임의 세계관과 주요 캐릭터의 관계성을 음악으로 표현해 이용자들이 더욱 쉽게 스토리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올 여름 서브컬처 게임의 본고장 일본에 어비스디아를 먼저 선보인 후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출시 일정을 확정할 것”이라며 “음악 서브컬처, 버튜버 등으로 일본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비스디아는 지난 4월 일본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