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폭염에 ‘열’받은 택배기사들 CJ대한통운 움직이나…롯데온·G마켓 ‘상생’표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지난 9일 3D MMORPG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를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국내 유저들의 많은 요청에 힘입어 전날 원스토어 론칭에 이어 갤럭시 스토어에서도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를 선보이게 됐다.
지난 4월 론칭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나가는 중이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 포포링 모자, 드롭프스 모자, 수정, 냥이 뽑기 행운 코인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갤럭시 스토어 론칭을 기념한 프로모션은 추후 공식 라운지를 통해 안내할 방침이다.
그라비티 정기동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 사업 PM은 “원스토어에 이은 갤럭시 스토어 론칭을 통해 보다 많은 유저분들이 라그나로크 : Back to Glory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갤럭시 스토어 유저분들을 위한 프로모션 혜택도 준비 중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