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폭염에 ‘열’받은 택배기사들 CJ대한통운 움직이나…롯데온·G마켓 ‘상생’표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백종일)이 인기몰이 중인 파킹통장 ‘씨드모아 통장’의 우대금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북은행에 따르면 씨드모아 통장은 일별잔액에 대해 2.2%의 기본 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전북은행 첫 거래 고객에게 이벤트 우대금리 연 0.70%를 더해 최고 연 2.90%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이벤트 기간인 9월 30일까지 신규가입 시 ▲마케팅동의 0.2% ▲매일의 최종잔액이 3억원 이상인 경우 추가 0.5%로 가입일로부터 3개월간 제공한다.
또한 예치기간, 입출금 횟수의 제한 없이 언제든지 돈을 넣었다 뺄 수 있으면서 매력적인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증권계좌 연동 통장으로 활용하거나, 직장인들의 생활비 통장으로 선택받고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예·적금 상품에 대한 매력도가 하락하면서 단기간에 높은 금리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전북은행 씨드모아 통장이 좋은 선택지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