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폭염에 ‘열’받은 택배기사들 CJ대한통운 움직이나…롯데온·G마켓 ‘상생’표창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테일즈샵과 함께 이번 여름 스팀에서 총 20여 종의 게임을 최대 폭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번 여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인디 게임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러브 딜리버리와 ▲썸썸 편의점을 각각 45%,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러브 딜리버리는 배달 알바생의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린 몰입형 인터랙티브 게임이며 썸썸 편의점은 평범한 알바 생과 개성 넘치는 등장인물들이 펼치는 편의점을 배경으로 한 연애 시뮬레이션 장르다.
이외 게임들도 최대 70%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또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스팀 여름 할인 프로모션 동안 11일 정식 출시된 리듬 게임 ▲식스타게이트: 스타게이저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식스타게이트: 스타게이저는 인기 리듬게임 ‘식스타게이트: 스타트레일’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밴드 스타일로 편곡된 기존 곡과 함께 신규 수록곡이 포함돼 있다.
이외 서바이벌 RPG ▲이프선셋은 할인 기간 동안 25% 할인·특별가 1만6120원에 판매되며, 특히 7월 13일에는 스팀 일일 특가로 전면에 노출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