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주간 아파트가격, 매매‧전세 ‘상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5일 2D MMORPG ‘THE 라그나로크’의 4차 직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한 4차 직업은 검사 계열 ▲드래곤나이트와 ▲임페리얼가드, 법사 계열 ▲엘레멘탈마스터와 ▲아크메이지, 상인 계열 ▲마이스터, 궁수 계열 ▲윈드호크, 복사 계열 ▲인퀴지터와 ▲카디날, 도둑 계열 ▲쉐도우크로스로 총 9종이다.
3차 직업에서 베이스 레벨과 직업 레벨 모두 140 달성 시 4차 전직 퀘스트가 오픈되며 이를 통해 바로 전직 가능하다.
4차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라운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초복을 기념해 7월 21일까지 특별 쿠폰 번호를 인게임 내 교환 코드에 입력하면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외 모범 몬스터 선발대회 이벤트, 푸시 알림 이벤트 등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그라비티 정주희 THE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확장된 직업군과 함께 THE 라그나로크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4차 직업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부터 다가오는 초복을 맞아 공식 라운지에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