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바타: 불과 재’ 12월 개봉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7-22 14:46 KRX7
#아바타불과재 #제임스 카메론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재의부족 #샘워싱턴
NSP통신- (이미지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미지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바타’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 ‘아바타: 불과 재’(감독 제임스 카메론, 수입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12월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던 아바타 시리즈의 청량하고 푸르른 모습과는 완전히 반대되는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아바타: 불과 재’라는 제목에서부터 보여지는 것처럼 기존에 선보인 이야기와는 정반대의 세계관이 펼쳐지며 ‘판도라’에 우리가 미처 알지 못한 모습이 있음을 예고해 기대를 드높인다.

G03-8236672469

무엇보다 가장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는 것은 재의 부족의 인물 ‘바랑’의 모습. 휘날리는 불씨와 재 속에서 모든 것을 태워버릴 듯한 눈빛을 지닌 ‘바랑’이 과연 ‘설리 가족’과 어떻게 만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아바타: 불과 재’는 모두의 상상을 초월하는 세계관을 눈앞에 실현해 내는 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전편과는 다른 위기를 맞이한 설리 가족의 스토리와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재의 부족, 이제껏 보지 못했던 판도라의 이면 등을 통해 새롭고 다채로운 ‘아바타’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케이트 윈슬렛 등 기존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들이 또다시 활약을 펼칠 예정이며 우나 채플린, 데이빗 듈리스 등 이번 작품에서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 존재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