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메이드, 블랙 벌처스 26일부터 스팀 플레이 테스트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7-25 17:28 KRX7
#위메이드(112040) #디스민즈 #신작FPS #블랙벌처스 #스팀플레이테스트

전투 밸런스 및 조작감 검증하는 글로벌 플레이 테스트 3일간 진행

NSP통신- (이미지 = 위메이드)
(이미지 = 위메이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112040)의 자회사 디스민즈워(대표 최창기)에서 개발 중인 신작 PC FPS 게임 블랙 벌처스: 프레이 오브 그리드(Black Vultures: Prey of Greed, 이하 블랙 벌처스)가 내일(26일)부터 스팀 글로벌 플레이 테스트에 돌입한다.

위메이드는 7월 28일까지 북미 및 남미 지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스팀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블랙 벌처스를 최초로 선보이며 글로벌 FPS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개발진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전투 밸런스, 조작감 등 핵심 게임성을 검증한다.

이번 블랙 벌처스 플레이 테스트는 테스트 3일간 대한민국 표준시로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테스트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테스트 시작 전까지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G03-8236672469

블랙 벌처스는 현대전의 장기화로 전투의 목적이 흐릿해진 특수부대원들이 지휘 체계를 벗어나 개인의 생존과 부를 위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다. ▲언리얼 엔진5로 만든 극사실적 비주얼 ▲제한된 횟수의 리스폰으로 전략 전투를 유도하는 라이프 티켓 시스템 ▲팀 단위로 전리품을 획득하는 파밍 시스템 ▲3개 진영 대립 구도의 독창적인 심리전이 묘미인 카고 러쉬(Cargo rush) 등 극적인 전개와 몰입감 넘치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플레이 테스트에서는 핵심 게임 모드인 카고 러쉬 모드와 섬멸 모드를 체험할 수 있다.

카고 러쉬 모드는 Snafu 맵에서 6대6대6 대결로 최대 30분 진행되며 커스텀 매치로 플레이할 수 있는 섬멸 모드는 Snafu killzone 맵에서 6대6대6 구성으로 20분간 진행된다. 게임 매칭은 MMR(Matchmaking Rating, 실력 지수)에 따른 퀵매치가 기본이며, 커스텀 매치 방 개설도 가능하다. 단 커스텀 매치에서는 파밍 아이템이나 승리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다.

테스트 참가자는 게임 계정 생성 시 총기 1종을 지급받고, 게임 내 미션 완료 시 팀원들과 파밍한 전리품 상자에서 다양한 무기와 부품을 얻게 된다. 드론, 재블린(대전차 미사일) 같은 특수 무기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전리품 중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은 상점에 판매해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개발진은 플레이 테스트 기간 동안 공식 디스코드에 알파 테스트 카테고리를 오픈한다. 이용자는 해당 카테고리를 통해 개발진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버그 리포트는 물론, 다양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최창기 디스민즈워 대표는 “블랙 벌처스를 처음 선보일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아직 개발 중이라 부족한 점도 많지만 블랙 벌처스를 통해 즐겁고 인상 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