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7월 26만 2705대 판매…전년 동월比 0.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MMORPG 로드나인(개발 엔엑스쓰리게임즈)의 여름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 그림자 숲과 ▲던전 검은 마녀의 탑을 추가했다.
그림자 숲 지역에는 강력한 신규 필드 보스 몬스터 두멘타가 등장하며, 이용자는 신규 보조 장비인 뿔피리와 깃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 검은 마녀의 탑은 모든 이용자를 익명의 모험가로 표기하고, 길드 및 연합 길드원에게도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익명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이용자들은 던전 최상층에 위치한 신규 보스 몬스터 헬레나와 네스트라를 처치하고 전설 등급의 보조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마스코트 캐릭터 호문을 활용해 신규 콘텐츠 ‘호문 레이싱’을 업데이트했다.
호문 레이싱은 이용자가 직접 조작하지 않고, 각 호문의 능력치와 성장 수치에 따라 자동으로 진행되는 레이스 콘텐츠다.
스마일게이트는 여름 맞이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3일부터 2025 로드나인 스킨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로드나인 계정을 보유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