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카러플)에 시즌34 ‘도검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 기념 총 10종의 신규 카트들을 출시한다. 스피드 카트로는 하이라이트 카트 ▲흑기사 다크스팅과 ▲백기사 라이트윙을 비롯해 ▲검객 월희와 ▲붓 ▲프리덤 세이버 ▲에어리 쉐퍼를 선보인다.
아이템 카트로는 ▲벼루 ▲청류검 ▲팬더레인저 경극 ▲루나 로얄래빗이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7종을 공개한다.
▲멜로디 ▲릭 ▲홍염기사 디지니 ▲꼬마장군 배찌 ▲협객 첸첸 ▲슈아이 ▲백염기사 다오가 이번 시즌 라인업으로 합류한다. 또 시즌 시작과 함께 스피드전 신규 트랙인 ‘어비스 스카이라인’을 추가하며 오는 9월 4일에는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공용 트랙인 ‘황금문명 전설의 황금용광로’를 오픈할 예정이다.
더불어 간단한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은 지난 시즌33에 공개한 러쉬팜의 확장 콘텐츠인 러쉬팜 목장도 새롭게 선보인다. 러쉬팜 목장은 이용자가 직접 동물을 사육해 생산물을 수확하는 콘텐츠로, 러쉬팜 센터 25레벨 달성 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활기찬 러쉬팜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러쉬팜은 다양한 상호작용 요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7월 기준 이용자는 총 19만 1963명에 달했으며, 업데이트 일주일 후 러쉬팜을 이용한 이용자의 잔존율은 78.7%를 기록, 주간 접속 기준으로도 전 시즌 대비 러쉬팜을 즐긴 이용자의 접속 횟수가 44%나 증가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