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넵튠·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솔로 모드 ‘론 울프’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8-22 14:09 KRX7
#넵튠(217270) #님블뉴런 #이터널리턴 #솔로모드 #론울프

론 울프, 18인 중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치열한 생존 경쟁 모드

NSP통신- (이미지 = 넵튠)
(이미지 = 넵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넵튠(217270)의 자회사 님블뉴런(각자대표 김승후, 정욱)이 자체 개발해 서비스 중인 PC게임 이터널 리턴에 솔로 모드 ‘론 울프(Lone Wolf)’를 추가했다.

솔로 모드는 이터널 리턴 스팀 얼리액세스 시점부터 정식 출시전까지 플레이어의 사랑을 받았던 게임 모드다. 게임 완성도를 위해 2년 전 스팀 정식 출시와 함께 솔로 모드의 운영은 중단됐다. 개발팀은 당시 간담회를 통해 솔로 모드 운영 중단의 미안함을 밝히면서 다시 돌아올 것임을 약속한 바 있다.

기다리던 솔로 모드가 시즌8 미드 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재 출시됐다. 솔로 모드의 정식 명칭은 ‘론 울프(Lone Wolf)’이다. 모든 역경을 뚫고 18인 중 최후의 1인 생존자가 돼야 하는 고독한 늑대를 모티프로 했다. 이벤트 모드 형식으로 매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된다.

G03-8236672469

론 울프의 특징은 빠른 템포와 차별화된 시스템에 있다. 기존 모드보다 짧아진 낮·밤 주기와 빠른 자원 재배치(Respawn)로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투 환경을 제공한다. 시작 아이템도 빵과 물 대신 치킨과 콜라로 변경돼 보다 효율적인 초반 생존을 돕는다.

론 울프 플레이 이벤트도 함께 공개됐다. 이벤트 기간 중 론 울프 플레이 횟수에 따라 ‘존재하는 기억’이라는 특별한 이모티콘과 아이콘을 받을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