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신규 4인 던전 홍염의 신전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8-27 16:07 KRX7
#넷마블(251270) #아스달연대기:세개의세력 #4인던전 #홍염의신전 #넷마블에프앤씨

압도적 규모 자랑하는 거대 보스 등장…협업과 구조물 활용한 플레이 요구

NSP통신- (이미지 = 넷마블)
(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개발 넷마블에프앤씨)에서 신규 4인 던전 및 성장 요소 등을 추가했다.

신규 4인 던전 홍염의 신전은 화염 거인 ‘볼카르’가 등장하는 던전으로, 기존과는 다른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거대한 보스와의 전투가 핵심이다.

볼카르를 처치하려면 강력한 화염 공격을 피하며 파티원들 간의 전략적인 협업과 공간 구조물을 활용한 플레이가 요구된다.

G03-8236672469

신규 성장 요소 ‘연금의 나무’는 사용 빈도가 줄어든 다양한 장비들을 새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해 의미 있는 장비로 재탄생시키고 더 높은 가치의 아이템 획득에 도전할 수 있는 콘텐츠다.

희귀 등급 이상의 장비 아이템을 재료로 사용할 수 있고, 등록된 장비 등급, 강화도에 따라 획득 가능한 장비의 종류에 달라진다.

여름을 맞이해 시즌 이벤트 보스로 모히띠악이 등장한다. 여름 휴가를 방해하는 모히띠악을 처치하면 명예 주화, 정령·탑승물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넷마블은 ▲용병 성장 7일의 도전 ▲이벤트 석판 추가 ▲홍염의 신전 토벌 작전 ▲파티 던전 정복 특별 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한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