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바람의나라 클래식 4차 승급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5-08-28 18:46 KRX7
#넥슨 #메이플스토리월드 #바람의나라클래식 #4차 승급 #검성

검성, 태성, 현자, 진선…4차 승급 직업 및 직업별 신규 마법 추가

NSP통신- (이미지 = 넥슨)
(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이 샌드박스형 플랫폼 메이플스토리 월드 내 오리지널 월드 ‘바람의나라 클래식’에 4차 승급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사, 도적, 주술사, 도사 직업군은 각각 ▲검성 ▲태성 ▲현자 ▲진선으로 승급할 수 있으며, 각 직업군은 신규 4차 마법을 배울 수 있다.

검성은 하늘에서 수많은 검을 떨어뜨리는 전체 마법 ‘혈겁만파’, 태성은 혼을 소환해 검을 휘두르는 전체 마법 ‘분혼경천’을 사용할 수 있다.

G03-8236672469

현자는 폭발하는 유성을 떨어뜨리는 전체 마법 ‘폭류유성’을, 진선은 자신 혹은 아군의 체력을 3만만큼 회복시켜 주는 ‘봉황의기원’을 배울 수 있다.

4차 승급 퀘스트는 장안성 지역의 무타 NPC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이용자는 네 개의 머리를 지닌 거대한 재앙 반고의 부활을 꾀하는 다섯 보스, 소호, 전욱, 제곡, 요제와 순제를 순차적으로 처치하고, 계속해서 부활하는 최고난도 보스 반고를 물리쳐 승급을 완료할 수 있다.

이번 4차 승급은 함께 도전한 그룹원들과 진행 상황이 공유되며, 동시에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어 한층 높은 협동의 재미를 선사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