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CK 역사상 처음으로 단일 시즌 챔피언을 선발하는 2025 우리은행 LCK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이 오는 9월 27일과 28일 이틀에 걸쳐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9월 9일 오후 4시부터 결승 진출전, 10일 오후 4시부터 결승전의 티켓 예매가 각각 시작한다.
라이엇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이스포츠 한국 프로 리그인 LCK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대표 오상헌, 이하 LCK)는 2025년 챔피언을 가리는 우리은행 결승 진출전의 티켓 예매를 9월 9일, 결승전을 10일부터 개시한다.
2025년 LCK는 진행 방식에 변화를 주면서 단일 시즌, 단일 챔피언 시스템을 도입했다. 4월 정규 시즌을 개막했고 1~2라운드를 거친 뒤 3~5라운드는 성적에 따라 레전드 그룹과 라이즈 그룹으로 분리 운영했다.
내달 3일부터 진행되는 플레이-인을 시작으로 포스트 시즌에 돌입하는 LCK는 9월 27일 결승 진출전, 28일 대망의 결승전을 인천광역시 중구에 위치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하며 결승전은 지상파 채널인 MBC를 통해 오후 2시부터 생중계할 예정이다.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우리은행 LCK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 티켓 예매 일정이 공개됐다. 일반 판매의 경우 9월 9일 오후 4시부터 결승 진출전 예매가 시작되고 9월 10일 오후 4시부터는 결승전 티켓이 판매된다.
우리은행 고객들을 위한 프리 세일도 진행된다. 일반 판매보다 1주일 전에 시작하는 프리 세일의 경우 우리은행 WON뱅킹 앱에서 예매코드를 발급받은 뒤 NOL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결승 진출전은 9월 2일 오후 4시부터, 결승전은 9월 3일 오후 4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티켓 가격도 공개됐다. 결승 진출전의 경우 R석 12만 원, S석 10만 원, A석 8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결승전은 R석 14만 원, S석 12만 원, A석은 10만 원이다.
2022년 강릉에서 열린 LCK 서머 결승전부터 결승전 부대 행사로 열리면서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던 팬 페스타는 올해에도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이 펼쳐지는 9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인스파이어 볼룸에서 진행된다. 팬 페스타에는 메인 스폰서인 우리은행을 비롯해 다양한 후원사들의 부스가 마련되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출전하는 팀들과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된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