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롯데면세, 시내 ‘갱신’ 인천공항 ‘주시’…신세계의 일본 공략·매일과 CJ의 ‘기술력’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251270)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서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십만대산’이 추가됐으며, 원작 속 화산파 전경과 수련 퀘스트를 그대로 구현했다. 청명, 백천 등 주요 캐릭터는 수호신령으로 등장하고, 전용 의상과 매화검법 이모션도 함께 도입됐다.
신규 부스팅 서버 매화검존과 화산신룡은 레벨 1에서 시작해 성장 속도를 두 배로 지원한다. 이용자는 일정 수준 도달 시 무기·장신구 풀세트, 수호신령, 낚싯대 등 핵심 아이템을 제공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대 수호신령 2차 환생, 수호신령 외형 슬롯 추가, 문파 및 세력 경쟁 개편 등 시스템 개선도 병행했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10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십만대산 공략 퀘스트와 ▲정진의 시간, ▲더 높이 더 멀리 이벤트 등을 통해 고대급 및 전설급 화산귀환 수호신령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