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하락…한미약품↑· 녹십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넵튠(217270)이 신작 판타지 수집형 RPG 에르피스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에르피스는 주인공이 대마왕에 맞서 동료를 모집하고 심연을 향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았다. 최대 8명의 캐릭터 배치와 선택지에 따라 달라지는 전략 전투 시스템으로 플레이 몰입도를 높였으며, 2D 라이브 일러스트와 고퀄리티 아트웍으로 캐릭터 매력을 극대화했다.
게임에는 캐릭터별 사이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심연 탐험, 로그라이크 방식의 비밀 탐험, PvP 전투 및 길드 레이드, 시즌별 미니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됐다.
사전예약자에게는 5성급 캐릭터 고스트퀸과 주인공 아네시 전용 스킨, 뽑기권 20장이 지급된다.
권승현 넵튠 게임사업본부 본부장은 “에르피스는 전략적 전투와 몰입감 있는 스토리, 감각적 캐릭터 비주얼을 두루 갖춘 작품”이라며 “국내뿐 아니라 대만, 홍콩, 마카오 등 RPG 강세 지역에서도 글로벌 이용자들의 관심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