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NSP통신) 김대원 기자 = iM뱅크(139130)는 지역 연고팀인 대구FC의 선전 기원 및 대고객 스포츠 문화 지원을 위해 지난 주말인 지난 27일 ‘2025 iM뱅크 대구FC 브랜드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금융기관이자 대구FC의 공식 후원사로서 iM뱅크(아이엠뱅크)가 마련한 고객 화합의 장으로 약 1만여명의 관중이 경기장을 찾아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앞선 9월 초부터 사전 온라인 이벤트 ‘우리들이 있으니까 다시 뛰자! 대구FC!’를 iM뱅크(아이엠뱅크) 앱으로 실시해 미션 3회 달성 고객 500명(1인2매)에게 입장권을 제공해 고객 참여를 유도했으며 당일 입장하는 고객들에게 응원 클래퍼를 배포하고 홍보 부스를 운영해 응원 분위기를 조성했다.
iM뱅크(아이엠뱅크)의 금융 상품별 홍보부스와 메인 게임부스를 운영해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다양한 게임을 실시했는데 금융상품별 홍보부스에서는 은행의 금융상품인 외환, 카드 등과 공식 SNS채널인 iM뱅크(아이엠뱅크)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홍보하며 관련 게임 참여 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경기 시작 전 오프닝 행사에서는 선수 소개와 함께 iM뱅크(아이엠뱅크) 신입 행원들이 참여한 깃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황병우 은행장이 선수단을 격려한 뒤 기념사를 전하고 신입 행원 2명과 함께 시축에 나서 창립 58주년의 의미를 더했다.
시축 타이밍에 맞춰 임직원 20명이 은행 캐릭터 ‘단디·똑디·우디’ 인형을 관중석에 던져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 것에 이어 하프타임에는 ‘후반전 첫 골 주인공 맞히기 이벤트’와 ‘iM뱅크 창립기념일 맞히기 이벤트’가 진행돼 경기장의 응원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지역에 본점을 두고 ‘가장 지역적인 시중은행’을 위한 지역 밀착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iM뱅크(아이엠뱅크)가 대구iM뱅크PARK에서 실시되는 지역 연고팀 대구FC를 응원하기 위해 실시한 본 이벤트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히면서 “대구FC의 선전을 기원하는 팬들의 마음이 전해져 뜻깊은 시간이 됐기를 바라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지원 행사를 실시해 고객과 함께하는 ESG 경영을 지속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