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배달계, 수수료 상한제의 ‘명과 암’…메가커피, 공정위 뒤늦은 심판과 락앤락·코웨이의 가전 경쟁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컴투스(078340)가 글로벌 모바일 야구 게임 ‘MLB 9이닝스 25’에서 출시 9주년과 2025 MLB 포스트시즌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스트시즌 타격 이벤트 ▲특별 상점 ▲9주년 기념 패키지 ▲선수 기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10월 31일까지 타격 이벤트에 참여해 ‘고급 스킬 변경권’과 ‘시그니쳐 선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11월 12일까지는 리그 모드 플레이로 모은 재화를 ‘포스트시즌 엠블럼’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출시 9주년 기념으로는 원하는 아이템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9주년 특별 선물’과 선수 기부 및 교환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 10월부터는 ‘히스토릭 선수 콜업 이벤트’를 통해 루 게릭, 톰 글래빈, 놀런 라이언 등 전설적인 메이저리거를 영입할 수 있으며, 이벤트 초반 2주 동안은 ‘ALL 슈프림팩’도 제공된다.
컴투스는 “출시 9주년과 MLB 포스트시즌이라는 의미를 더한 이번 이벤트로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보상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