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웰푸드, 연말 데우는 ‘상생’ 2025 ESG 임팩트 어워즈…돌봄·기부 등으로 ‘포용상’

NSP통신, 옥한빈 기자, 2025-11-13 15:16 KRX7 R0
#롯데웰푸드(280360) #ESG #기빙플러스 #밀알복지재단 #2025 ESG 임팩트 어워즈
NSP통신-(왼쪽부터)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김윤곤 더나은미래 대표와 신민정 롯데웰푸드 IMC팀장 (사진 = 롯데웰푸드 제공)
fullscreen
(왼쪽부터)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김윤곤 더나은미래 대표와 신민정 롯데웰푸드 IMC팀장 (사진 = 롯데웰푸드 제공)

(서울=NSP통신) 옥한빈 기자 = 롯데웰푸드가 지난 12일 재단법인 기빙플러스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주관한 ‘2025 ESG 임팩트 어워즈’에서 ‘포용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ESG 경영을 통해 사회적, 환경적 가치를 창출한 기업의 모범 사례를 발굴하고 확산해 사회 전반의 지속가능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상은 ▲환경상 ▲사회공헌상 ▲포용상 3개 부문으로 나눠 수여된다.

롯데웰푸드는 상생과 존중의 가치를 바탕으로 포용을 실천하며 모두가 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 부분을 인정받았다. 또한 식품업계 최초로 ‘임팩트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아동돌봄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자원의 효율적 활용과 의미있는 제품 기부로 취약계층을 돕는 사회적경제 선순환 모델을 구축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G03-8236672469

임팩트 사업은 롯데웰푸드가 제품을 기부하고 ‘기빙플러스’는 이를 판매 및 연계사업 진행을 하고 마련한 기금으로 구청이 진행하는 사회공헌 연계사업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사업 추진을 위해 9월 재단법인 기빙플러스, 영등포구청과 함께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수상을 하게 된 신민정 롯데웰푸드 팀장은 “이번 수상으로 상생협력 가치 실현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 노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포용을 바탕으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과 친환경 경영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