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동향
휴온스메디텍 MEDICA 2025 참가···원텍 세계일류상품 승격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메타보라게임즈가 네오스텔라게임즈와 HTML5(H5) 기반 웹3 게임 공동 개발 및 글로벌 출시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메타보라게임즈는 블록체인 생태계 기반 게임 사업을 전개 중인 회사다. 네오스텔라게임즈는 캐주얼·방치형 RPG 전문 모바일 스튜디오다.
양사는 로그라이크 기반 캐주얼 RPG 신작에 웹3 보상 구조를 결합해 글로벌 H5 게임 시장 공략에 나선다.
네오스텔라게임즈는 웹3 기반 로그라이크 RPG의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한다. 메타보라게임즈는 BORA 생태계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토크노믹스 설계와 글로벌 웹3 마케팅, 유저 인게이지먼트 시스템 구축을 맡는다.
신작에는 이용자가 게임 내 아이템을 보라 토큰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인앱 결제가 도입된다. 보라 토큰 결제 시 카이아 토큰이 없더라도 가스비를 보라 토큰으로 납부할 수 있는 ‘가스 앱스트랙션(Gas Abstraction)’ 기능도 지원된다.
메타보라게임즈는 이번 협업을 통해 H5 기반 웹3 게임 라인업을 확대하고 보라 토큰 유틸리티와 생태계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메타보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H5 기반 타이틀을 지속 확대해 보라 토큰의 실사용을 늘리고 이용자 참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