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홍콩반점, 28일 ‘블프’ 마케팅 동참…짜장면 3900원 제공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진(002320)이 28일부터 온라인 사업자를 위한 종합 물류 솔루션 ‘한진 원클릭’ ‘오늘 배송’ 서비스를 개시했다.
원클릭 오늘 배송은 이커머스 소비자에게 당일 배송을 제공코자 하는 소규모 사업자에 최적화된 서비스다. 방문 픽업을 통해 사무실, 창고, 풀필먼트센터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상품을 바로 출고할 수 있으며 기업 할인 요율이 적용된 합리적인 요금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서울 및 수도권 내에서 상품을 출고·배송하는 사업자를 대상으로 우선 운영된다. 고객사는 필요에 따라 당일 택배와 퀵서비스 중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당일 택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이전에 접수하면 서울 전역에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 퀵서비스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신청을 완료하면 수도권 전역 고객에게 당일로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한편 원클릭을 이용하는 사업자는 통합 배송 관리의 효율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픽업부터 배송 완료까지 오늘 배송 전체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고객 문의에 대응할 수 있고 일반 배송 주문과 오늘 배송 주문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