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에서 겨울 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거래소 시스템을 추가했다.
회사에 따르면 12월 24일까지 몬스터 사냥으로 얻는 ‘빛나는 눈송이’를 장비 상자 등 보상과 교환하는 ‘눈송이 콜렉터’와 성장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아의 축복: 눈송이 콜렉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7일까지는 매일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로 버프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벤트 기간 모든 선물을 획득한 이용자에게는 ‘루돌프 의상 세트 상자’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와 아크릴 굿즈도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넥슨 OTP에 가입한 신규·복귀 이용자에게 ‘올인원 기본팩’, ‘해피 클로버’, ‘아가 블러즈 의상’ 등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데미지 증가와 경험치 획득량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쑥쑥 부스터’ 버프로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이용자 간 원활한 아이템 거래를 위해 거래소 시스템도 개편했다.
이용자는 거래소에서 아이템을 간편하게 등록·구매할 수 있으며, 상세 검색, 정산, 거래 내역 확인 등 핵심 기능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거래소 업데이트로 그동안 고용 상인에 의존하던 거래 방식의 불편을 줄이고, 이용자 간 거래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