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업계동향
유통계 두 가지 얼굴, 홈플러스의 ‘근심’ CU의 ‘스마일’…식품계 따듯함, 롯리의 ‘리아런치’와 동서 ‘연말 온정’ 등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넥슨게임즈(225570)에서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신규 클래스 ‘석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석궁이 일반 스탠스와 버스트 스탠스 2가지 전투 스탠스를 지원하는 히트2 최초의 클래스로, 스탠스 전환을 통한 전략적 플레이를 내세웠다.
넥슨이 오리진 서버에 리뉴얼된 부스팅 서버 하이퍼 부스팅을 도입하고, 캐릭터 생성 시 ‘전설 클래스·펫 확정 소환권’을 지급한다.
하이퍼 부스팅이 2월 25일까지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2월 4일부터 부스팅 서버 간 경쟁 콘텐츠 ‘혼돈의 광야 리그’를 운영한다.
콘텐츠 측면에서는 1인 던전 도전의 탑에 신규 층을 추가하고, 라인반트의 성전 시즌3에 블랙리스트 기능과 안전지대 시스템 조정을 반영했다.
신규 기능 스케줄도 추가해 던전·필드 등 지정한 장소로 자동 이동해 사냥을 시작하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클래식 서버에는 첫 인터 서버 던전 몰락자의 은신처를 추가하고 인터 공성전·인터 거래소도 업데이트했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