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업계기상도
한화증권 ‘맑음’, 인수 자문 딜 성과로 수임 확대 기대·KB증권 ‘흐림’, 5개 증권사 개인형 퇴직연금 유입 ‘최하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업체 해긴이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서 카이아섬 광장을 지켜오던 대표 NPC ‘핫도그맨’의 실종 사건을 다룬 신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핫도그맨은 서비스 초기부터 유저들과 함께해 온 상징적 NPC로, 엉망이 된 핫도그 트럭과 함께 여동생 ‘핫도그걸’의 신고를 통해 실종 사실이 알려진다.
사건 해결을 위해 실종 사건 전담 경찰 ‘소피아’와 ‘수사함’이 카이아섬에 파견되며, 유저가 경찰과 함께 흔적을 추적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이용자는 카이아섬 주민들에게서 단서를 모으고, 진행 과정에서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해 카드팩과 이벤트 코인, 미니미 코스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핫도그맨의 행방을 쫓아 방문하는 연구소에서는 수상한 서류 가방을 통해 경찰 코스튬과 경찰 바이트(탑승 아이템) 등 추가 보상도 제공된다.
해긴은 “이번 업데이트는 플레이투게더의 대표 NPC를 둘러싼 비밀과 음모를 추적하는 스토리형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와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유저들이 직접 수사에 참여하는 색다른 스토리 콘텐츠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