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원광대학교)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원광대학교 총동문회가 개교 80주년을 맞아 모교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학교발전기금 10억 원 기탁을 약정했다.
이번 약정은 총동문회가 개교 80주년을 기념해 추진하는 발전기금 조성 캠페인의 일환이다. 총동문회는 향후 동문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기금을 순차적으로 적립할 예정이며, 마련된 기금은 대학 경쟁력 강화와 후배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활용된다.
김좌진(약학과 80학번) 총동문회장은 “개교 80주년을 맞아 동문들의 마음을 모으게 됐다”며 “이번 약정이 모교의 성장과 후배들의 학업에 보탬이 되고, 다가올 100주년을 향한 도약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박성태 총장은 김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동문들의 애정과 성원에 부응해 교육·연구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컬대학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원광대 총동문회는 평소에도 장학사업과 대학 발전 지원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후배 양성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약정은 총동문회가 개교 80주년을 기념해 추진하는 발전기금 조성 캠페인의 일환이다. 총동문회는 향후 동문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기금을 순차적으로 적립할 예정이며, 마련된 기금은 대학 경쟁력 강화와 후배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에 활용된다.
김좌진(약학과 80학번) 총동문회장은 “개교 80주년을 맞아 동문들의 마음을 모으게 됐다”며 “이번 약정이 모교의 성장과 후배들의 학업에 보탬이 되고, 다가올 100주년을 향한 도약의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를 불러오는 중...
한편 원광대 총동문회는 평소에도 장학사업과 대학 발전 지원 등 다각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후배 양성을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LG그룹[T01] [NSPAD]LG그룹](https://file.nspna.com/ad/T01_lgfuture_5298.gif)
![삼성전자[T01] [NSPAD]삼성전자](https://file.nspna.com/ad/T01_samsung_5043.gif)
![군산대[C32] [NSPAD]군산대](https://file.nspna.com/ad/C32_kunsan_ac_5374.gif)
![군산시[C32] [NSPAD]군산시](https://file.nspna.com/ad/C32_gunsan_go_536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