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P통신) =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가 합리적 가격의 한층 강화된 스토리지 통합솔루션 패키지를 내놓고 SMB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HDS는 세계적 증가 추세에 있는 SMB용 통합 솔루션의 안정적 구성을 확보하면서도 관련기업에 적합한 가격으로 공급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강력한 솔루션 패키지는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보호와 스토리지 집적,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와 SQL서버 환경에 대한 향상된 관리기능 등을 갖추었다.
이 패키지가 제공하는 주요 솔루션으로는 ▲마이크로소프트 기반의 솔루션 ▲데이터 보호 및 재해복구 솔루션 ▲간편한 통합 솔루션 등 이다.
HDS측은 오늘날 많은 SMB 기업들은 대기업들과 마찬가지로 복잡한 환경, 단편적인 관리툴로 인해 발생하는 높은 인건비, 소홀하게 보호되고 있는 중요 데이터, 주체하기 힘든 성장 속도, 만족스럽지 못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구축이 어렵고 가격은 비싼 솔루션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라 전제하며 이번 발표된 새로운 솔루션 패키지로 SMB 기업들은 스토리지 인프라 구축에 따르는 복잡함 제거, 애플리케이션 레벨의 데이터 손상 방지 및 손상시 신속한 복구, 애플리케이션 다운타임의 최소화, 신뢰성 없는 데이터 백업 과정 제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HDS코리아의 채널 영업 담당 유정석 이사는 “지난해 SMB 고객을 위한 전용 사이트 및 ‘TruePerformers site’ 오픈과 함께 국내 SMB 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솔루션을 선보이며 SMB 시장의 21%를 점유하는 성과를 올린 HDS코리아는 본사 차원의 SMB 시장 타깃 통합 솔루션의 출시로 보다 완벽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SMB 기업들에게 공급하며 SMB 시장에서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