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도시공사 코로나대응TF, 취약가정 집수리 봉사활동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1-12-21 17:51 KRD7
#용인시 #용인도시공사 #코로나대응팀 #취약가정

처인노인복지관측 협조 받아 삼가동 저소득층 가정 봉사활동 진행

NSP통신-용인도시공사 코로나대응TF팀이 삼가동 저소득층 가정에서 팀 재능을 살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용인시)
용인도시공사 코로나대응TF팀이 삼가동 저소득층 가정에서 팀 재능을 살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용인시)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도시공사(사장 최찬용) 코로나대응TF팀이 지난 18일 용인시 처인노인복지관측 협조를 받아 삼가동 저소득층 가정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코로나대응TF팀 지역 봉사 계획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봉사는 노후된 조명기구 교체, 콘센트 및 후드 교체, 출입문 수리 등 팀 재능을 살린 재능기부 봉사활동으로 진행됐다.

송병기 안전정보팀장은 “코로나19로 취약계층 가정들이 더욱 힘든 상황이 온 것 같다”며 “우리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휴일을 빌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NSP통신-용인도시공사 코로나대응TF팀이 삼가동 저소득층 가정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
용인도시공사 코로나대응TF팀이 삼가동 저소득층 가정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용인시)

또 공사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지역 내 코로나19로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가정을 위해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한편 코로나대응TF팀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관리를 전담하며 여러 상황에 대비해 지원방안을 대·내외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NSP통신-용인도시공사 코로나대응TF팀이 삼가동 저소득층 가정에서 노후된 조명기구를 교체하고 있다. (용인시)
용인도시공사 코로나대응TF팀이 삼가동 저소득층 가정에서 노후된 조명기구를 교체하고 있다. (용인시)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