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서브컬처 이벤트 ‘일러스타 페스 8’(ILLUSTAR FES 8)에 참가한다.
스토브는 이번 행사에서 ‘Pump Up the Heartbeat!’라는 슬로건 아래, ‘두근두근 유니버스 by 스토브’ 부스를 선보인다. ‘멈추지 않는 두근거림, 끝나지 않는 이야기’라는 테마로 꾸며진 이번 부스는 다양한 장르의 설렘에 관한 이야기로 관람객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두근두근 유니버스 by 스토브 부스에는 ▲계약X연애 ▲러브인 로그인 ▲러브 딜리버리 ▲사니양 연구실 ▲폭풍의 메이드 ▲RZ 코스플레이어 클럽 등 스토브를 대표하는 인기 서브컬처 타이틀이 총출동한다.
스토브는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하트비트 BPM을 높여라!’ 현장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 이번 행사에서는 스토브의 인기 신작 로그라이크 액션 게임 ‘네온 어비스 2’와 미스틱 셀프힐링 RPG ‘아르티스 임팩트’ 부스도 전시된다.
스토브는 일러스타 페스 8 참가를 기념해 사전 초대권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스토브는 6일 ‘두근두근 유니버스’ 브랜드 페이지를 정식 오픈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서브컬처 게임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유저 참여형 콘텐츠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