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주최하는 전세계 레전드 선수들의 축구 경기 ‘2025 아이콘매치’의 티켓 선예매가 진행된다.
8월 7일까지 FC온라인, FC모바일에 1회 이상 접속하면 홈페이지에서 선예매 코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8월 14일 오후 2시에 신청한 이용자에게 선예매 코드를 지급한다.
8월 21일 오후 6시부터 크림(KREAM)에서 코드를 입력하면 선예매 티켓을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8월 22일 오후 6시부터는 같은 구매처에서 9월 13일 DAY1 일반예매가 시작되고, 오후 8시에는 DAY2 일반예매가 진행된다.
손흥민 선수와 함께하는 비컴 어 챔피언 챌린지를 통해 ‘2025 아이콘매치’ 티켓을 선물한다. 8월 31일까지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FC온라인 전용 필터를 사용해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영상을 촬영하고 업로드해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한 이용자에게는 손흥민 선수 싸인 유니폼을 비롯해 9월 13, 14일 개최되는 2025 아이콘매치 티켓을 20명(1인 2매)에게 지급하며 오는 9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외 경기 전까지 티켓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바르셀로나의 심장 카를레스 푸욜 선수가 실드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다시 한번 아이콘매치 출전을 확정했다. 작년 아이콘매치에서 현역 시절의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승리를 이끌었던 푸욜 선수가 FC스피어의 복수전에 대항하기 위해 결의를 다졌다.
푸욜 선수는 “작년 아이콘매치에서 즐겁게 뛰었는데 이번에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하고 싶다”며 “FC스피어는 복수를 하고 싶겠지만 쉽지 않을 것이며 작년의 악몽이 되살아나게 해주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와 함께 네마냐 비디치 선수와 욘 아르네 리세 선수도 실드 유나이티드로의 합류 소식을 알렸다.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