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유통 업계동향
롯데면세, 시내 ‘갱신’ 인천공항 ‘주시’…신세계의 일본 공략·매일과 CJ의 ‘기술력’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이 닌텐도 스위치게임 가격 비교 서비스 ‘올마게(allmage)’를 오픈했다.
올마게는 국내 및 해외 닌텐도e숍 내 게임 가격 정보를 비교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닌텐도 e숍에서 판매 중인 전 세계 게임의 ▲국가별 가격 ▲장르별로 할인 중인 게임 ▲할인율이 가장 높은 게임 등 가격 정보 뿐만 아니라 ▲국가별 지원 언어 ▲닌텐도 해외 e숍 이용방법 및 유의사항 등 게임 구매에 필요한 실질적인 정보를 상세하게 제공한다.
또 유저가 직접 플레이한 게임을 평가하고 소감을 등록하는 닌텐도 스위치게임 평가 기능과 올마게 이용자 추천, 게임 평가 전문기관의 스코어를 종합적으로 분석한 자체 인기 순위를 도입했다.
이외 다양한 게임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과 장르 구분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이용자 프로필, 관심 게임 보관함 등 부가 서비스 기능도 추가했다.
엔미디어플랫폼 김은하 본부장은 “올마게는 해외 숍에서 닌텐도 스위치게임 구매 경험이 있는 유저분들에게 특히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분들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