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제약주 하락…부광약품↑· 휴메딕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스페셜 영웅 ‘무신강림 린’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무신강림 린은 바람 속성 근거리 디버퍼로, 강력한 돌려차기로 적을 공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격투가 컨셉인만큼 주요 공격 스킬을 활용해 상대를 기절시키거나 근거리 적에게 더욱 큰 영향을 가할 수 있다.
스페셜 보스 ‘제천대성의 탐욕 손오공’도 함께 공개했다. 스페셜 보스 손오공은 땅 속성의 보스로 생명력이 낮아지면 분신술을 사용하고, 근두운을 소환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영웅보스 모드와 동일하게 싱글모드와 멀티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멀티 모드에서는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손오공을 공략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린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으로 사용 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결정되며, 전투 상황에 따라 다양한 영웅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영웅 변신 후에는 해당 영웅의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무기와 스킬 간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