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다야몬즈, ‘하이큐!! TOUCH THE DREAM’ 사전예약 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11-09 17:19 KRD7
#다야몬즈 #하이큐 #하이큐!!TOUCHTHEDREAM #사전예약

주인공인 ‘히나타’와 동료들의 빛나는 성장기와 코트 위 승부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

NSP통신- (다야몬즈)
(다야몬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다야몬즈(대표 김동균)가 지홀딩스(대표 이준구)와 개발 및 서비스 계약 체결한 배구 소재의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IP 기반의 모바일게임인 ‘하이큐!! TOUCH THE DREAM’의 사전예약을 개시한다.

애니메이션 ‘하이큐!!’는 후루다테 하루이치에 의한 고교 배구를 무대로 한 청춘 스포츠 만화가 원작으로, 2012년부터 일본 만화 잡지 소년 점프에 연재돼 시리즈 누계 발행 부수 5500만부를 돌파한 인기 작품을 2014년에 애니메이션화한 작품이다.

‘하이큐!! TOUCH THE DREAM’은 카라스노, 네코마, 아오바조사이 등 애니메이션 ‘하이큐‼’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귀여운 3D SD캐릭터로 구현돼 있으며 배구 경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서브, 리시브, 토스, 스파이크, 블로킹 등의 스킬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G03-8236672469

또 배구를 향한 열정과 근성으로 한 자리에 모인 고교 배구부 선수들이 각자의 재능으로 코트 위에서 완벽한 승리를 만들어가는 성장과 도전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연내 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홀딩스가 판권 관리와 일본 서비스를, 다야몬즈가 게임 개발과 한국 및 아시아 지역 퍼블리싱을 담당한다.

한편 하이큐!! TOUCH THE DREAM의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바로가기를 통해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는 게임내 아이템 등의 선물이 지급된다.

다야몬즈 김동균 대표는 “스포츠 애니메이션의 신드롬을 일으켰던 하이큐!!는 일본 뿐 아니라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이 있을 만큼 매력적인 IP”라며 원작 하이큐!! 주인공들이 선보이는 도전과 감동의 순간을 하이큐!! TOUCH THE DREAM에 담아 선보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