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PC 온라인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11월 11일을 맞아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선물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디션은 2022년 11월10일 점검 후부터 11월 17일 점검 전까지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노릇가래떡 손 액세서리(7일)’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 오디션은 11월 10일 공개된 개발자 노트의 게시글에 댓글로 개발팀에 마음을 전한 유저 중 11명을 추첨해 각각 7일 교환티켓 1장을 지급한다.
개발자 노트에서는 앞으로의 오디션 개발 방향과 업데이트 계획 등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들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오디션은 아울러 같은 기간 게임 내 패션몰에서 신상 아바타 의상을 영구제로 구매한 유저들에게 한정판 페이스와 손 액세서리를 추가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구성품을 더욱 풍성하게 업데이트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보상과 함께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면서 새로운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